Shadowverse의 첫 한대일 대항전 개최!
한국, 대만, 일본 각지의 대규모 대회에서 빛난 강호들이 대만의 E-sports 페스티벌
WirForce 2017에 모여 격전을 벌인다.
과연 어느 팀이 영광의 챔피언 자리에 앉게 될 것인가? 이 치열한 싸움의 결말을 직접 확인하자!
「WIRFORCE Shadowverse 한대일 대항전」은 3인으로 구성된 팀 토너먼트 형식입니다.
한국 1개 팀, 대만 2개 팀, 일본 1개 팀으로 총 4개 팀이 대결을 펼칩니다.
-
각 팀의 멤버는 '플레이어 A', '플레이어 B', '리더'의 포지션을 정하고, 시합에서는 같은 포지션의 선수끼리 맞붙게 됩니다.
양 팀의 '플레이어 A', '플레이어 B'가 벌이는 제1, 2경기에서 승리한 팀은 '승점 1점'을 획득합니다.
양 팀의 '리더'가 벌이는 제3경기에서 승리한 팀은 '승점 2점'을 획득합니다.
제3경기가 끝나고 더 많은 승점을 가진 팀이 승리합니다. 만약, 승점의 합계가 동률인 경우, '승리 팀 결정전'을 진행하며,
결정전에서 승리한 팀의 최종 승리로 결정됩니다.
-
양 팀은 '플레이어 A', '플레이어 B' 중 출전 선수를 결정하여 승리 팀 결정전을 진행합니다.
또한, 제1경기부터 제3경기까지 중 2개의 경기에서 승리한 팀은 '승리 팀 결정전'의 '선공', '후공'을 선택할 권리를 얻습니다.
-
각 선수는 대회 전 2개의 덱을 등록합니다. 이때 등록하는 2개의 덱은 서로 다른 클래스여야 하며, 같은 팀의 자신 이외의 선수와도 클래스가 중복될 수 없습니다.
(예 : '플레이어 A' 선수가 로얄과 드래곤을 사용한 경우 '플레이어 B'와 '리더' 선수는 로얄과 드래곤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)
모든 선수는, 경기 시작 시 상대 선수가 준비한 2개의 덱 중 하나의 덱을 '사용금지'로 선택합니다.
각 선수는 상대방 선수가 '사용금지'로 선택하지 않은 덱을 사용해 경기를 진행합니다.